전체메뉴

일송뉴스News

HOME > News

'가요대제전' 최종 라인업 공개…엑소·BTS·워너원 총출동

기사승인 : 2018-12-24 17:22 기자 : 일송재단 국제개발원

올해의 마지막 밤을 장식할 2018 MBC '가요대제전 : The Live'의 화려한 라인업이 공개됐다. 

 

 

▲ 오는 31일 열리는 MBC '가요대제전 : The Live' 라인업이 공개됐다. [MBC 제공]


'가요대제전 : The Live'에서는 올해를 화려하게 빛낸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총출동해 그동안 보지 못했던 특급 콜라보와 생생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가요대제전' 1부에서는 '키워드'를 소주제로 올 한 해 가요계를 휩쓸었던 핫한 키워드들을 라이브 무대로 되짚어 본다.

'복면가왕'에서 솔로 보컬리스트로서의 저력을 보여주었던 환희와 선우정아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에 이어, '나 혼자 산다'로 화제를 모았던 화사와 노라조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스페셜 무대로 관객과 호흡한다.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K-POP의 제왕 동방신기는 레전드급 무대를 펼친다. 오는 26일 스페셜 앨범을 발매하는 동방신기의 신곡 방송 최초 공개는 물론, 동방신기의 K-POP 열풍을 이어받은 후배 그룹의 커버 무대도 준비돼 있다.

또한 '드렁큰 타이거'의 마지막 앨범 및 20주년을 기념하여 준비된 스페셜 스테이지와 더불어, 올해 평양 공연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백지영은 후배 가수와 특별한 듀엣을 선보인다.

2부에서는 대한민국 가요계에서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엑소, 방탄소년단, 레드벨벳, 트와이스, 워너원이 총출동하는 역대급 라인업으로 국내외 케이팝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에이핑크, 비투비, 갓세븐, 아이콘, 몬스타엑스, 엔시티 드림, 스트레이 키즈, 더보이즈, 위너, 골든차일드, 구구단, 러블리즈, 마마무, 모모랜드, 빅스, 선미, 세븐틴, (여자)아이들, 여자친구, 오마이걸, 우주소녀 등 올해 활발한 활동을 한 아이돌들도 한 해의 마지막을 달굴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스페셜 라인업으로는 비지, 바이브, 벤, 볼빨간사춘기, 윤미래, 홍진영이 이름을 올렸다. '가요대제전'은 알찬 라인업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의 쇼를 펼칠 예정이다.

MC 라인업으로는 노홍철, 윤아, 샤이니 민호, 아스트로 차은우가 확정되었으며, 'The Live'라는 콘셉트에 걸맞은 MC들의 특별한 오프닝 무대까지 준비돼 있어 시작부터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역대급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2018 MBC '가요대제전 : The Live'는 오는 31일 오후 8시 45분부터 약 4시간 동안 일산 MBC 드림센터 공개홀·상암 MBC·임진각 평화누리에서 삼원 생중계로 진행된다.

iMBC '가요대제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24일부터 26일까지 방청 신청을 받고 있다.

UPI뉴스

[저작권자ⓒ 국제농업개발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