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일송뉴스News

HOME > News

엑소, '뮤직뱅크'로 컴백 첫 음악방송 나들이

기사승인 : 2018-12-14 15:43 기자 : 일송재단 국제개발원

정규 5집으로 '퀸터플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면서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엑소가 '러브 샷'으로 컴백한다. 

 

 

▲ 그룹 엑소가 14일 '뮤직뱅크'를 통해 신곡 '러브 샷' 무대를 선보인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소는 14일 KBS2 '뮤직뱅크'에서 정규 5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러브 샷' 무대를 선보인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음악과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러브 샷'이 담긴 동명의 정규 5집 리패키지 앨범은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이 앨범에는 '러브 샷'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 '트라우마', '웨이트' 등 신곡 4곡과 기존 정규 5집 수록곡 11곡을 포함해 총 15곡이 담겨 있다.

엑소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앨범 발매를 기념해 이날 하루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핫트랙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앨범을 구매하면 엑소의 마음을 담은 따뜻한 '러브 샷'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이 쿠폰은 핫트랙스 내 카페자우에서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을 제시하면 음료와 함께 코스터나 컵홀더도 받을 수 있다. 카페 안에서 음료를 마시면 엑소 코스터를, 음료를 테이크아웃하면 엑소 컵홀더를 1인당 하나씩 증정한다.

이밖에도 멤버들의 싸인과 메시지가 담긴 스페셜 영수증 증정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앞서 엑소는 전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리패키지 앨범 음원을 먼저 공개했다. 타이틀곡 '러브 샷'은 멜론 등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과시했다.

한편 이날 오후 5시 방송되는 '뮤직뱅크'에는 엑소와 함께 데이식스, 레드벨벳, 러블리즈, 업텐션, 네이처, 형돈이와 대준이, 류세라, 원포유, JBJ95, NCT 127, 더보이즈, 골든 차일드, 라붐, 마마무, 벤, 보이스퍼, 스펙트럼, 헤이걸스, 황인선이 출연한다.

UPI뉴스 / 권라영 기자 ryk@upinews.kr

[저작권자ⓒ 국제농업개발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