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일송뉴스News

HOME > News

방탄소년단, '번 더 스테이지' 앙코르 상영..."글로벌 팬들 성원에 힘입어"

기사승인 : 2018-11-25 11:17 기자 : 일송재단 국제농업개발원

방탄소년단의 영화 '번 더 스테이지'가 또 다시 상영된다.

 

▲ '번 더 스테이지' 포스터 [빅히트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23일 버라이어티는 방탄소년단의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이하 번 더 스테이지)'가 글로벌 앙코르 상영을 확정했다고 보도했다. 


'번 더 스테이지'는 19개 도시, 40회의 공연, 55만석의 좌석을 가득 채우며 날개를 펼친 소년들의 역사를 전세계 팬들에게 선보였던 '2017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3 윙스 투어(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를 가장 가까이에서 담아낸 방탄소년단의 첫 번째 영화. 국내에서는 적은 스크린 수에도 개봉 첫 날부터 역대 아이돌 다큐멘터리 영화의 최고 흥행 기록을 갈아치우는 등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입증했다.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번 더 스테이지'는 전 세계 1400개 극장, 2696개 스크린에서 앙코르 상영될 예정이다. 앙코르 상영되는 나라는 미국, 영국, 호주, 독일, 인도네시아, 인도 등이다.

버라이어티는 "'번 더 스테이지'는 이벤트-시네마 최고 흥행 기록을 세웠다. 영어권 시장에서 전례없는 성공을 거뒀다. 특히 자막이라는 핸디캡을 감안할 때 더욱 두드러진다"라며 '번 더 스테이지'가 흥행한 의미를 설명했다. 

'번 더 스테이지'는 국내에서도 27만 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UPI뉴스 / 이유리 기자 lyl@upinews.kr 

[저작권자ⓒ 국제농업개발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