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일송뉴스News

HOME > News

가수 비, 부모 채무 불이행 논란 "사실관계 파악 중, 원만히 해결할 것"

기사승인 : 2018-11-27 15:49 기자 : 일송재단 국제농업개발원

가수 비가 부모의 채무 불이행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측이 사실여부 확인에 나섰다.

▲ [레인컴퍼니 제공]

 

27일 소속사 레인컴퍼니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해당 내용에 대해 정확한 사실여부를 파악 중에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상대 측이 주장하는 내용은 고인이 되신 어머니와 관련된 내용이라, 빠른 시일 내에 당사자와 만나 채무 사실관계 유무를 확인 후 원만한 해결을 위해 최선의 노력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 26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가수 비의 부모를 고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이 글에는 비의 부모가 쌀가게를 하던 자신의 부모에게 1,500만원 가량의 쌀을 빌렸고, 현재까지 갚지 않았다는 주장이 담겨 있다. 더불어 비의 부모가 현금 800만원도 갚지 않았다고 말했다.

작성자는 글과 함께 비의 부모가 작성한 것으로 추정되는 어음과 과거 비에게 돈을 돌려받기 위해 직접 작성했다는 편지를 올렸다.

이번 사건과 관련해 비는 소속사 측을 통해 "원만한 해결을 위해 아들로서 노력을 다 할 것"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UPI뉴스 / 박동수 기자 pds@upinews.kr 

[저작권자ⓒ 국제농업개발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