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일송뉴스Healing

HOME > Healing

서대산 약용자연휴양림에서는 「약산 fun 힐링」 체험행사 진행

기사승인 : 2017-10-10 15:33 기자 : 일송재단 국제농업개발원

솔숲 가득한 곳에서 체험하는 온열체험

지난 6월 16일, 금산세계인삼엑스포(조직위원장 이동필)와 서대산 약용자연휴양림(대표 김영식)는 엑스포의 성공적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상호 협력하겠다는 업무 협약서에 서명했다.
서대산 약용자연휴양림에서는 일송재단 국제농업개발원(이사장 이유미)이 마련한 「약산 fun 힐링」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약산 fun 힐링」 체험으로 우선 솔향 가득한 솔숲에서 온열체험을 할 수 있다. (주)유일테크가 개발한 돔 형식 온열기와 건강매트를 통해 난생처음 맛보는 매력적인 건강온열 체험을 할 수 있다.
온열체험을 하면서 미 FDA에서 천연 유기 게르마늄수로 인증받은 약산샘물을 마시면서 땀을 내면, 몸속 유해 중금속과 림프 속 노폐물들이 신속하게 배출되어 최고의 디톡스가 된다.
여기에 금산약초명품전문음식점 1호점인 「솔내음」에서는 김영식 대표가 직접 재배한 약초와 인삼이 들어간 산약초샤브샤브, 당귀떡갈비 등 웰빙 먹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약용자연휴양림을 둘러볼 수 있는 숲속열차(모노레일)가 운행되는데, 이동 중에는 약 200여가지 약초를 볼 수 있으며 약초에 대한 숲 해설을 들을 수 있다.
이외에도 서대산(904m)의 빼어난 풍광을 구경하면서 조성된 산책로를 따라 가다 보면 천년고찰 개덕사로 이어진다. 개덕사 뒤편에 있는 서대폭포(개덕폭포)가 약15m 높이의 암벽에서 폭포수가 쏟아지는 장관을 볼 수 있다.

약용자연휴양림을 둘러볼 수 있는 숲속열차. 이동 중에 약초 숲 해설을 들을 수 있다.

일송재단 국제농업개발원  webmaster@iadi.or.kr

<저작권자 © 일송재단 국제농업개발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국제농업개발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