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일송뉴스Biome

HOME > Biome

2012 내나라여행박람회

기사승인 : 2012-02-01 13:16 기자 : 일송재단 국제농업개발원

   
 

대한민국 대표 지역여행 축제인 2012 내나라여행박람회가 코엑스에서 지난 12일부터 4일간 열렸다.
이번 박람회는 ‘내나라 예술풍경’을 주제로, 관람객들이 국내 구석구석 작은 예술마을에서 관광지로서의 가치를 발견할 수 있도록 각 지역의 골목길 벽화, 아기자기한 놀이터 등 소소한 관광거리들을 소개하여 관람객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올해 행사장은 각 지자체가 꾸민 내나라 홍보마을, 국내여행 상품을 예약, 상담할 수 있는 내나라 여행상품마을, 지역 우수 특산품을 구입할 수 있는 내나라 특산품마을, 내나라 테마마을, 내나라 주제마을 등으로 구성되어 볼거리가 풍만했다.
국내 120여개 지자체가 참가하는 내나라 홍보마을에서는 국내를 직접 여행하듯 전시를 관람할 수 있었으며, 특히 작년 세계7대자연경관으로 선정된 제주도는 손수건 만들기 체험, 서산시의 탁본뜨기, 연만들기, 울릉군의 독도 사랑 티셔츠 만들기 및 각 지자체별로 각종 체험행사를 곁들여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우리 농?축산물, 전통 민속주, 수공예품 등 팔도 특산품 1,000여종의 상품을 전시, 판매하여 설 연휴를 앞둔 관람객들에게 각 지자체에서 인증한 믿을만한 원산지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하였다.

 

   
 
   
 

 

 

 

 

 

 

 

박정현 기자  205tk@hanmail.net

<저작권자 © 일송재단 국제농업개발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국제농업개발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