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일송뉴스News

HOME > News

엑소 찬열 vs 아스트로 차은우, '아육대' 볼링 챔피언은?

기사승인 : 2018-12-26 20:54 기자 : 일송재단 국제개발원

엑소 찬열과 아스트로 차은우가 아이돌 볼링 최강자 자리를 두고 다시 맞붙는다. 

 

 

▲ 엑소 찬열과 아스트로 차은우가 '아육대' 볼링 금메달을 두고 다시 맞붙는다. [SM엔터테인먼트, 판타지오 제공]


MBC는 26일 '2019 설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볼링 양궁 리듬체조 승부차기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 볼링 남자부에 찬열과 차은우가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아육대' 간판 종목으로 자리매김한 볼링은 남자부 경기를 개인전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연예계 소문난 볼링마니아이자 초대 금메달리스트 찬열이 재출전해 개인 금메달을 노린다.

지난 설 결승전에서 찬열에게 패배하며 아쉽게 은메달에 머무른 차은우도 금메달에 재도전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아육대'에 첫 출사표를 던진 아이콘 바비, 노련한 플레이어 슈퍼주니어 신동, 볼링 실력자 세븐틴 민규 등이 출전하면서 명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볼링 여자부는 단체전으로 진행되며, 모모랜드, 구구단, (여자)아이들, 셀럽파이브가 출전을 위해 맹연습을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아육대'는 오는 1월 7일(월)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녹화를 진행하며, MC로는 전현무, 이특, 트와이스가 나선다.

출전선수 라인업에는 엑소, 트와이스, 아이콘, 레드벨벳, 세븐틴, 여자친구, 몬스타엑스 등 초호화 아이돌 군단이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아육대'에서는 그동안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매력을 대방출할 뿐 아니라 불꽃 튀는 대결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역대급 라인업으로 펼쳐질 '아육대'는 오는 설 연휴 기간 중 MBC에서 만날 수 있다.

UPI뉴스

[저작권자ⓒ 국제농업개발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