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일송뉴스News

HOME > News

영광군, '엑스포 K-POP 콘서트' 개최

기사승인 : 2019-09-19 18:13 기자 : 정수석 (ilsong132@naver.com)

 

전남 영광군은 오는 28일 저녁 7시 '영광 엑스포 K-POP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영광군청 제공)

이날 공연에는 현아, 틴탑, SF9, 비와이, JBJ95, 산들, 온앤오프, 에이프릴 등 최정상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엑스포를 빛낼 예정으로 기존 지역행사 출연진과는 확연히 다른 구성으로 외국인들과 청년 관객들이 함께하는 에너지 넘치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영광 스포티움 특설무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관람객의 안전을 위해 입장 인원은 1만5천명으로 제한되며 입장권 소지자에 한해 3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입장권은 쇼티켓(www.showticket.co.kr)를 통해 예매할 수 있고 행사 당일 현장에서도 배부될 예정이다.

입장권 가격은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쇼티켓 홈페이지 또는 1544-0412(전화예매)로 문의하면 된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를 기념해 대도시에서나 볼 수 있는 K-POP 콘서트를 개최함으로써 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이끌고 더불어 군민의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번 콘서트는 한국관광공사가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개최를 기념하고 한류 관광 활성화를 위해 후원한다.
 

[저작권자ⓒ 국제농업개발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