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일송뉴스News

HOME > News

내가 대선후보라면 이것을 공약으로!

기사승인 : 2017-04-03 18:41 기자 : 일송재단 국제농업개발원

지금의 나라꼴이 영락없이 당파싸움으로 인한 1905년 을사늑약 직전 같고, 1975년 남베트남의 사이공이 베트콩에 의해 함락되기 직전과 같다. 이것을 이태용 공사(주월남 한국대사관)는 일란성 쌍둥이라고 표현했다. 사태가 이러함에도 불구하고 대선주자 어느 한 사람도 나라 살릴만한 획기적 대안을 제시 못하고 있다. 나라 안의 문제로는 지역 간 갈등, 소득 계층 간 갈등, 노사 간 갈등, 노소(老小) 간 갈등, 정당 간 갈등 등이고, 나라 바깥의 문제는 안보 외교와 수출 등의 전략이 전무하며 누구하나 통일문제에 대해 입도 뻥긋하지 않는다. 내가 대선후보라면 대선공약으로 아래와 같은 사업을 추진할 것이다.

● 국내문제

1. 지역갈등 해소와 고령화 문제 해결방안
진보의 본적지는 호남이고, 보수의 본적지는 영남이라 한다. 작은 나라에서 이렇게 ‘편 가르기’를 하는 것은 나라의 발전에 크나큰 저해 요인이라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지만 쉽게 해결이 어려운 현실이다.. 때문에 정치인들이 가장 먼저 해결해야 할 것이 바로 지역갈등인데, 오히려 이것을 이용하여 표를 얻고 국민들의 편가르기를 부추기는 정치인들은 기본부터 안 된 사람들이다.

이런 지역 갈등을 해결하지 않고는 나라의 발전은 없다고 단언한다. 무전유병(無錢有病)의 장수(長壽)인구가 늘어나는 것은 가장 큰 국가 재앙이다. 2020년이면 노인인구가 전체의 1/4을 차지하게 된다. 지역갈등과 무전유병 장수 문제를 동시에 풀 수 있는 방안이 나에게 있다.
바로 「국가전략노인특구」를 만들자는 것이다.

쉽게 표현하면, 제주도는 ‘관광자치특구’이고, 세종시는 ‘행정특구’인 것처럼, 전라도와 경상도 접경지역에 「국가전략노인특구」를 만들자는 것이다. 일본의 경우 홋카이도, 혼슈, 큐슈, 시코쿠 등 4개 지역에 설치할 계획인데, 일본 전문가들의 의견은 한국은 지리산을 중심으로 4~5개 군을 모아 노인특별도(道)를 만들면 영호남 지역싸움도 없어지고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권역의 돈 많은 노인들을 이주시켜 ‘노인왕국’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자문해 주었다.

살림살이가 풍족하면서 노인들의 수명이 늘어나면 행복이지만, 지금처럼 경제가 엉망이면 장수의 기쁨은 잠시이고 국가적 재앙으로 변할 수밖에 없다.
국가경제와 인구구조는 조화를 이루어야 하는데 불행히도 한국은 언밸런스 상태이다. 경제수준은 일본의 절반에 불과한데, 국민들의 수명은 일본과 비슷하고 2020년이면 한국인 수명이 일본을 약간 앞지른다는 일본 화광(華光)연구소의 통계도 있다. 한국이 명실공히 세계적 장수국가가 된다는 의미이다.

한국 현실은 노인인구가 급격히 늘어나면서 양로원화 되어가고 있으며 근본적인 노인문제 해결책이 없이 그저 돈벌이를 위한 ‘기업형 양로원’으로만 노인문제를 풀고 있다는 것이다. 지하철과 공원은 노인으로 가득 찬 노인지옥으로 변할 날이 머지  않았다. 이러한 재앙을 발상의 전환으로 축복받는 산업으로 탈바꿈할 방안은 얼마든 지 있다.  특정지역에 노인들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노인 천국’의 장소 ‘노인 공화국’을 만들자는 것이다.

노인 특구는 전국적으로 몇 군데 만들면 좋을 것이다. 대상지역으로 먼저 전북지역 남원(인구 8만5천명, 면적 752.23㎢)과 장수(인구 2만3천명, 면적 533.64㎢), 경남지역의 거창(인구 6만3천명, 면적 803.17㎢), 함양(인구 4만명, 면적 724.88㎢) 등 영호남의 4개 군을 합하면 면적은 제주도 1.5배면적인 2,814㎢이고 한국 최고의 청정지역인 지리산을  포함하고 있어 산수경계가 수려하다. 이러한 4개 군을 떼어내어 ‘노인특별도’를 만들자고 제안한다.

일본인들의 표현을 옮겨보면, “산업폐기물 처리 정책의 경우 폐기물이 섞여 있으면 모두가 쓰레기가 되지만, 분리해 관리되면 효율적이고, 재활용이 가능한 자원이 되듯이 노인문제 또한 분리해 관리하면 효율적 관리가 가능할 뿐 아니라, 노인을 인적자원으로 많은 유익함이 있다. 골동품도 오래될수록 값어치가 높아지듯 노인들의 지혜를 잘 관리하면 나라 발전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노인병원과 요양원, 장례식장도 지정된 노인특구에 입주하면 모두 국가가 책임지고 일사불란하게 처리하는 시스템으로 개발과 관리를 집중적으로 하게 만들면 한국은 장수천국의 나라로 탈바꿈할 수가 있다. 노인특구에서 노인들이 직접 만드는 수공예품이나, 생산된 농산물은 친환경 무공해 농산물로 국가적으로 판매망을 만들어 소비하게 만들면 좋을 것이다. 이곳을 중심으로 소중한 전통문화가 보존, 계승 발전되도록 하여 주말에 도시에서 찾아오는 후손들의 예절교육장이 되도록 만들면 된다.

우리나라는 토양과 물이 좋아서 산야의 들풀도 약이 되는 지기(地氣)가 강한 곳이다. 한국의 토양이 세계적 게르마늄 토양으로 뒤덮여 있다는 사실이 이미 러시아의 인공위성 사진으로 과학적으로도 판명되었다. 최고의 게르마늄 함유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G48 (게르마늄 함량 48ppb)라는 브랜드로 미국에 수출하고 중국의 국빈관에서 수년간 세계 정상들에게 제공되었던 게르마늄 생수가 한국에 있다는 사실이다. 약산샘물이 바로 그 것인데 이미 유럽에서도 최고의 맛과 품질의 물로 인정받아 세계적  유럽의 식음료 평가기관인 ITQI 에서 2star상을 받아 세계적 생수로 자리매김했으며, 세계적인 항노화 전문가인 서울대 장태수 박사 또한 평창 동계올림픽 이후 알펜시아에 홍천의 ‘약산샘물’을 중심으로 한 세계적 항노화센타를 운영하겠다고 소신을 밝힌 적이 있다.

인삼의 오래된 명성과 게르마늄 생수 ‘약산샘물’, 그리고 유명한 영광굴비 역시 같은 맥락에서 한국이 세계적인 게르마늄 토양이기에 가능한 일이다. 무안, 신안, 흑산도의 남서해안 지역은 ‘게르마늄 지도’를 보면 바다 속까지 길게 뻗어나간 게르마늄 토양의 분포를 확인할 수가 있다. 산소포화도가 높은 산촌(山村)의 맑은 공기와 세계적 항노화 물질인 게르마늄 생수, 게다가 한국 특유의 약성이 강한 산야초와 안전한 배훈진 농법으로 베타글루칸 성분이 수 백배 이상 함유된 기능성 농산물을 재배하여 최근 세계적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자연치유력을 높이는 비침습적이고 안전한 자연치유법들을 병행하는 한국에서만 가능한 자연친화적 ‘항노화 센터’를 만드는 발상의 전환이 필요하다고 본다. 이미 노인인구의 폭증은 세계적으로 피할 수 없는 문제인데 이런 문제를 오히려 국가적 재약진의 전환점으로 만들 수 있는 것이다.. 한국을 먹여 살리는 새로운 산업동력을 만들게 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

또한, 우후죽순으로 난립하는 요양원들이 정부나 지자체의 관리가 소홀하여 현대판 고려장이란 불명예를 안고 있는 현실에서 자식들도 부모를 도리 없이 맡기면서도 부모 버린 자식의 오명을 받기도 하는 안타까운 현실은 핵가족화 된 한국의 당면문제를 국가적 차원에서 제대로 관리하지 못했기 때문이니 하루빨리 근본적인 대안을 마련하여야 할 것이다.

2. 인구분산과 지역균등 발전방안
1978년 봄 故 박정희 대통령은 농지교환분합정책과 국토균형발전을 위한 국토지가(地價) 평준화정책을 새마을 운동차원에서 추진토록 지시했다. 당시 농가 당 평균 인구는 4.8명이었고, 소유농지는 5~7군데(주택포함)로 흩어져 있었다. 분산되어 있는 농지를 한 곳에 모아 효율성을 높이고 농가마다 간판을 달아 체계화하도록 노력했다. 농지교환분합정책은 계획도중 중단되고 말았는데, 그 이유는 농민이 소유한 농지가 본래의 생산목적보다는 부동산 지가 상승으로 인한 기대소득이 훨씬 높아져 버렸기 때문이다. 대통령께서는 초기에 이 계획을 과감히 실행했어야 했다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국토균등발전이란 도시의 과잉비대와 농촌의 소외지역을 없애고, 도시와 농촌의 땅값을 평준화로 유인하려는 정책을 말한다. 2016년 말 현재 서울 명동입구 스타벅스 커피점이 자리한 대지 3.3㎡(한평)가격은 공시지가 7억원이고 경북 안동과 거창, 전남 신안, 전북의 무주 등지의 임야는 가장 싼 곳이 700원으로 100만 배의 차이가 난다. 지구촌 어디에도 이처럼 황당한 나라는 없을 것이다. 어디 이 뿐인가! 서울 강남 소재 아파트 한 채를 팔면 같은 평수의 광주시 비아지역 아파트 9채를 사고 경남 삼천포에는 10채를, 경북 김천에서는 11채를 살 수 있다. 이런 현상은 지구촌에서 한국이 유일할 것이다.

서울과 경기지역의 면적을 합하면 약 10,780 ㎢으로 우리나라 총면적의 9.2%인데 여기에 인구의 절반, 금융과 학교, 병원 등 산업시설의 80% 이상이 몰려있는데 세계역사상 유례없는 기현상이다. 다행히도 대선주자 중 청와대와 국회를 세종시로 옮기겠다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는데 정책적으로 과밀도시인구가 주말에 소외 농촌지역을 방문하는 징검다리가 될 연결고리를 우선 정책화해야 한다.

이런 인구 밀집 기현상의 해결방안으로
[도시인 모두에게 공짜로 미니 농촌별장을 만들어 줄 수가 있다]
주말에는 도시가 텅텅 비고 조용했던 농촌과 산촌마을은 북적거려야 건강한 복지사회이다. 사람뿐 아니라 도시도 쉬도록 해야 하며 반면 농촌과 산촌, 어촌마을은 북적거리면서 활성화되어야 하는 것이다. 자연과 벗하는 것이 건강을 가져다준다. 필자가 도시인 모두에게 7평(23㎡)짜리 조립식 미니별장과 30평(100㎡)의 농장을 무료고 줄 수 있다고 주장할 때 많은 이들은 “예산과 토지 문제는?” 하면서 의구심을 표명했는데, 별도의 국가예산을 들이지 않고 오히려 국가적 이익창출이 가능하다!


[나의 방안]
1) 국가 예산이 따로 들지 않는 이유 ;  65세 이상의 도시노인이 직간접으로 공적으로 누리는 혜택이 금액으로 환산하면 연간 약 1,200만원이다. 농촌노인에게 주어지는 공적비용 약 650만원을 제하면 도시노인이 농촌으로 이주하면 약 550만원의 공적 비용이 절약된다. 국가적으로 그 간접비용을 3년만 모으면 1,650만원이 되어 7평짜리 주택비용이 해결된다. 이 돈은 정부가 선지불하는 형태의 영국, 프랑스, 독일 등 유럽형 노인 정책과 농가주택 유지 정책을 모방하면 될 것이다.

2) 토지문제 해결책 ; 산림청과 지방정부가 보유한 경관 좋은 강가, 개울가, 바닷가와 산골짜기 버려진 천수답과 자연경관이 뛰어난 임야 등을 이용하여 50채 이상의 미니마을을 만들면 해결할 수가 있다. 러시아식 주말별장인 [다챠]처럼 꾸미면 되는 것이다. 경관 좋은 개인 토지는 농촌별장으로 제공하는 대신 면적만큼 같은 지역 내에 개발혜택을 준다면 토지소유자는 아무도 거부하지 않을 것이라고 본다.

3) 미래형 ‘역 유통’혁명의 시작이 된다 ;  러시아식으로 이곳에 전기와 도로를 개설해주면 바로 이곳이 농촌의 장터가 되고 연극공연장이 되며 농산물은 포장과 규격 없이 유통되고 도시소비자들을 위한 물물교환도 가능한 축제의 장이 된다.  
이런 움직임이 확대되면 바로 선진국 ‘스위스’의 경우처럼 소비자가 산지를 찾아가는 구매행위인 ‘역 유통’ 혁명이 일어나게 되는 것이다. 농민이 생산한 농산물을 유통 판매하는 일은 비용이 많이 발생하고 노동이 되는 반면에 도시생활자인 소비자는 주말에 농촌에서 김을 매고 수확을 스스로 하게 되면 자연과 벗하는 즐거움과 건강관리의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여가 활동이 되는 것이다.  

4) 놀토(토요일 휴교)에 학생들이 자연과 더불어 즐기고 배우는 산교육의 현장이 되도록 유도하면 인성이 저절로 키워지게 될 것이다. 여러 전문가들과 지혜로운 사람들의 아이디어를 합하게 되면 응용의 방법은 무궁무진할 것이다.

3. 청년 일자리 창출 방안
지금을 제4차 산업혁명시대로 정의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4차 산업의 핵심은 인공지능(AI),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과 사물인터넷이다. 이것으로 융합된 대표적인 제품이 자율승용차, 드론택배와 드론택시, 로봇 등인데 이들과 결합한 축전기 및 태양광열 등 무궁무진하다. 이것들은 전부 무인자동화제품으로 기존의 일자리를 빼앗는 역할이 더 크다고 볼 수 있다.

지금은 은퇴한 삼성그룹의 고위인사는 3년전 삼성의 신제품 탄생은 일자리 창출을 역행한다고 했는데, 그 이유는 모든 생산라인이 자동화되고 로봇화 되었기 때문이다. 때문에 국가적 최대의 이슈인 일자리 창출을 해결할 방안으로  청년10만 명을 선발하여 천만원씩 내주어 가고자하는 외국에 가보면서 견문을 넓히고서 새로운 아이디어로 직접 창업을 하게 되면 삼성이 적극 후원해주겠다는 내용이었다. 김우중 회장 말대로 “세상은 넓고 할 일은 많다“는 발상이다. 이에 필요한 1조원의 예산은 삼성이 전액 부담한다고 해서 나는 이것을 박근혜대통령께 보고했는데 안타깝게 대통령 비선세력의 반대로 이 계획은 수포로 돌아갔다. 며칠 전 다시 이 사람을 만났는데 박대통령께서 이재용 부회장으로부터 청년일자리 창출을 위한 해외 연수비용으로 1조원을 요구하여 받았다면 오히려 탄핵도 안 되었을 것이고 이 부회장 구속사태도 없었을 것이라 탄식했다.

나도 1조원을 마련할 수 있다. 신한은행 ‘황덕용 사건’에서 스위스로 이체된 6조원을 찾으면 된다. 상기 내용은 ‘신한은행, 권영해, 정진태’ 단어를 검색하면 상세히 나온다. 소송법적 유효기간이 지났다고 대검은 회피할 것이 아니고 특별법으로 추진토록 해야 한다. 이 돈은 박근혜 정부 이전의 여러 정권들이 관여된 한국 사상 최고의 금융사건이다. 나는 삼성과 만나기 전 이 돈을 찾아서 10만 청년들을 해외에 보내어 일거리를 찾아오는 이에게 후원하자는 문건을 이미 청와대와 사직당국에 보낸 바 있다. 대선 후보 누구라도 좋다. 상기의 신한은행 사건으로부터 결백한 자에게 완벽한 정보를 줄 것이다. 이 돈으로 10만 청년에게 “세상은 넓고 할 일은 많다”라는 신념으로 청년일자리를 창출하도록 하자!

● 안보문제

사드와 핵문제 해결은 이렇게
작금의 국가대분열은 북한 핵무기개발 대응책으로 시작된 「북핵6자회담」에서 잉태되었다. 또 이것은 이 시대를 탈냉전에서 신냉전시대로 진입토록 만드는데 일조했다. 남북 분단 이전부터 오랫동안 우리 민족은 중국과 일본과는 전쟁을 해왔고 식민지가 되거나 조공을 바치는 등 지배를 받아왔다. 반면 미국과 러시아와는 영토전쟁을 하지 않았다. 남한은 미국과 동맹관계로 전쟁이 터지면 미군은 자동개입한다. 북한은 중국과 동맹관계로 전쟁이 나면 중국 해방군이 자동개입하게 된다.

과거 러시아도 중국처럼 북한과 자동개입동맹을 맺어왔으나, 1996년 남한 측의 요청으로 파기했는데 중국은 남한의 파기 요청을 단호히 거부했다. 일본은 미군따라 자동개입하려는 법령을 개정하고 있다. 우리 역사를 자기 것처럼 훔치거나 왜곡하는 중국과 일본을 너무 믿는 정치인들과 외교관들의 인식도 문제야기에 일조했다는 생각이다.

이제 북한은 핵무기 개발과 보유에 세계강대국인 제4위로 부상했다. 김정은의 핵무기 개발에 가장 큰 책임은 우리 자신이지만 이것을 방조한 미국과 중국도 책임을 피할 수가 없다. 중국은 북한 핵무기개발 행위를 묵인했으며 미국은 속아왔다. 이제 와서 방어하자고 미국은 사드배치를 주장하고 중국은 결사반대한다.
병 주고 약 주는 식의 강대국 틈새에 끼어 정치인은 언제까지 이들의 눈치만 볼 것인가? 나는 진작부터 호랑이와 사자의 먹이를 빼앗아 먹는 고슴도치가 되어야 한다고 주장해왔었다. 이제 우리도 핵무기를 가질 수밖에 없는 현실이 도래한 것이다.

대선주자에게 권하고자 하는 방안 “우리도 핵무기를 가질 수 있다”

1) 중국이 성주 골프장 사드배치에 계속 반대하면 사드 옆에 미국의 협조를 얻어 중국전문가를 상주시켜 감시토록 상의해보고 이것도 반대하면 아예 전술핵무기를 배치한다고 주장하라!
2) 1항도 결렬되면 백령도에 전술핵 배치나 ‘콜추가 시스템’을 배치하면 완벽히 해결된다.
3) 2항도 결렬되면 연해주 자루비노 항구 옆 안드레로브카 마을 정상에 있는 러시아 대륙탄도 미사일 기지를 극동방위군 사령부와 한국의 동원예비군 조직에서 공동으로 운영토록 하겠다고 주장하라. 비용은 약 1천억 정도로 나에게 의무를 맡기면 당장 해결하겠다. 이것은 대한민국 영외지역에서 우리도 핵무기 보유하는 형국이 된다.

“러시아와의 선린외교(善隣外交) 회복이야말로 한민족을 살리는 길”이라고 또다시 필자는 주장하는 바이다.


● 통일문제

“미국사람 믿지 말고, 소련에 속지 말고, 중국사람 조심하고 일본이 일어난다!” 우리 조부님께서 나를 포함한 어린 손자들에게 강조하시던 말씀이다.
이를 두고 나는 나의 컬럼에서 남북이 홍수에 떠내려갈 때 한쪽만 건질 수 있다면 미국은 한국을, 중국은 북한을, 일본은 양쪽을 다 외면하고 ,러시아는 엉거주춤 바라만 볼 것이라고 표현해 왔다.


주변 4강대국 중 남북한 통일을 지지하는 나라는?

미국은 겉으로 찬성하는 척하지만 속으로는 반대하며, 일본은 결사반대할 것이고 중국은 북한의 39.5도선 북쪽이 진작부터 자기들 영토라고 주장해왔으니 절대로 통일을 지지할 수가 없다. 러시아는 일반 국민의 예상과 달리  통일을 지지하고 있다. 물론 우리 편드는 것은 절대로 아니지만, 한반도 통일에 따르는 자국의 이익이 너무도 크기 때문이다. 심지어 발해 유민들이 건국한 캄차카반도 북쪽의 코략(高麗岳)자치구역에 한국이 투자를 한다면 돌려줄 수가 있다고도 천명하였다. 이는 자치구의 재생을 의미한다.

북한 김정은을 통제할 수가 있는 국가들을 분류할 때 중국은 생필품 차단이 가능하지만 미국 몰래 도와주고 있는 실정이며 미국은 유엔을 통한 국제사회의 여론을 업고 압력을 가하지만 실질적 효과는 얻기가 어려운 현실이다. 일본의 역할은 사실상 별로 없다. 러시아 입장에서는 북한의 무기체제가 러시아식 시스템이라 압력을 가할 수는 있지만 달래고 토닥거려서 남북지도자들을 극동러시아로 불러 자신들의 테이블에 앉혀 협상의 주역이 되고자 하고 있다. 이렇듯 푸틴대통령은 노벨평화상을 욕심내고 있다. 다시 말해 미국은 남북한 통일을 ‘연습 없는 경착륙’으로 유도하는데 비해서 러시아는 극동러시아에서 연습을 한 후에 연착륙되도록 유도하려고 하는 것이다. 이 시점에서 남북통일에 가장 실질적인 실력행사가 가능한 주체 는 유엔도 아니고 미국도 아닌 바로 러시아인 것이다! 그런데 불행하게도 한국인들은 이 사실을 깨닫지 못하고 있다.

지구촌 최대의 블루 오션은 극동러시아의 자원과 북한의 노동력이다. 나는 대한민국 헌법을 준수하고 보수와 진보를 아우르는 진정한 대선후보가 나타나면 러시아 푸틴정권과 공조하여 통일을 위한 새로운 일자리 5백만 개를 만들어 줄 것을 약속한다.


[일자리 창출의 구체적 방안]
1) 러시아 푸틴 대통령이 북한 김정은 측과 비공개로 서명한 남북한 관통 GAS관과 석유관 포장 위에 고속화 도로와 광궤 및 표준궤 철도공사, 남북한 및 러시아 공동으로 북한의 나진, 선봉지역과 러시아 연해주 포세트와 슬라비얀카 지역의 30만 톤 이하 조선소 5곳 건설, 볼쇼이칼멘 잠수함 기지의 부활 사업, 아쿠티아 철도사업장비 투입 등에 한국 조선소 실직자 50만명과 주택건설 노동자 50만 명 등 100만 명을 투입할 수가 있다.

2) 연해주를 포한한 극동 러시아 면적은 남한의 64배로 인구는 650만 명뿐이다. 여기서 당장 임산물(목재가공, 톱밥, 유기비료 생산과 자연산 나물류)가공 및 채취 인원 20만 명, 초지를 이용한 육류 생산 및 가공에 필요한 인원 30만 명, 옥수수,밀, 보리, 메밀, 콩 등 남북한이 자급하지 못하는 농산물 생산에 인원 30만 명이 필요하다.

3) 오호츠크해, 베링해, 사할린해역의 수산물 가공과 관련사업에 남북한 노동자 20만 명이 필요하다.

4) 극동러시아 지하광물 자원으로 다이아몬드, 금, 우라늄, 석탄과 유색 희귀금속(희토류) 등 무궁무진하다. 이것을 공동 개발하는데 약 200만 명의 노동자가 필요하다.

5) 극동러시아 일대를 지키는 국경수비대 역할을 남북한 제대한 군인들이 공동으로 맡아 한민족인 베트남의 라이따이한, 필리핀의 코피노를 포함하여 진출한 사업체를 보호하고 중국과 일본의 침략에 대비하는 완벽한 ‘외인용병’ 역할을 한다. 이것도 푸틴의 극동개발전략 중에 포함되어 있다.

이상과 같은 사업에 투입되는 비용은 한국의 연간 국가 400조 원의 1/10이면 충분하며 모자라는 비용은 러시아에게서 현물로 받으면 된다.
이런 논리를 전개하는 나를 어떤 이는 미친놈으로 볼 것이지만 내가 미친놈이라면 푸틴은 더 미친 사람이 되는 것인가?

우리가 새로운 ‘新냉전시대’ 도래에 발맞춰 이와 같은 사업을 추진하는 것은 통일의 연착륙을 의미하고 동시에 10년 이내 한민족이 지구촌 5위의 강대국으로 부상하는 길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중국은 대국과는 거리가 먼 이웃이다. 사드로 트집 잡는 현실을 보라! 또한, 미국의 트럼프는 TPP협상을 이미 취임 전에 내던졌고 FTA도 재조정하고 있지 않은가!
우리는 러시아를 지렛대 삼아 미.중.일을 견제하고 유라시아와 FTA체결을 하루빨리 승인해야만 한다고 재차 강조하는 바이다.

우리민족의 살 길은 망각한 채 쓸데없는 곳에 에너지를 쏟아버리면서 국력을 낭비하지 말고 어서 빨리 잃어버린 옛 영토인 고구려와 발해 땅을 회복하려는 노력이 바로 우리의 살 길이 아니고 무엇인가! 푸틴은 이제 대통령이 아닌 황제(짜르)이며 이런 강력한 푸틴이 남북한과 함께 협력하고자 손을 내밀고 있는 이때에 대선주자들이여! 더 늦기 전에 어서 빨리 북방으로 눈을 돌려라!

[참고자료] 2월 17일 저희 재단 행사 때 ‘초청의 말씀’
저희 일송재단 국제농업개발원은 한ㆍ러 수교 이후 지금까지 극동러시아의 무궁 광대한 자원(농목지와 광열에너지 등)과 북한의 노동력과 남한의 자본과 기술이 결합한 「삼위일체 공생 국가전략」을 주장해 왔고, 이것은 또한 푸틴 대통령의 ‘동방포럼’ 핵심추진내용이기도 합니다.
이번 행사에는 주한 러시아 외교사절과 러시아를 가장 잘 이해하시는 원로 고문들과 전문가 및 투자가들을 초청하였습니다.
이제 남ㆍ북한은 새로운 세상인 ‘통일 대한민국’을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남ㆍ북한 간 철도관 통과와 gas관 통과뿐 아니라 농업경제특구 지정에도 협력하겠다고 했는데, 이대로 이뤄지는 날 곧 남ㆍ북한 통일의 시작이 될 것입니다.
불행히도 그 동안 남ㆍ북의 지도자들은 이것에 호응을 하지 못했기에, 이제 저희 재단같은 민간단체들이 견인하고 정부가 뒤따라오는 시스템으로 전환코자 합니다. 특히 저희 재단은 새로운 이사장을 모시고 더욱 과감하고 열정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입니다.
연해주를 포함한 극동러시아 농지를 푸틴 대통령은 “Non-GMO 농작물 재배” 지역으로 선포하였습니다. 이에 저희 재단은 국내에서 자급하지 못하는 작물을 재배하여 남ㆍ북한의 자라나는 어린이들의 학교급식에 공급하고자 하는 깨어있는 농민단체들과 협력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꼭 왕림하셔서 자리를 빛내 주시기를 바랍니다.

(재)국제농업개발원  webmaster@iadi.or.kr

<저작권자 © 일송재단 국제농업개발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국제농업개발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